라이프 > 사진/영상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머슬마니아 배은주, 40대 몸짱의 비키니 미공개 화보 공개
 
고득용 기자 기사입력  2017/09/02 [00:45]

세 아이 엄마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한 머슬마니아 배은주의 비키니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MAXQ)’ 9월호의 커버걸로 선정된 배은주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머슬퀸으로 지난 6월에 열린 머슬마니아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클래식 부문 TOP3를 차지, 한국 선수로는 유일하게 이 종목에서 상위권에 입상해 화제가 되었다.

 

특히, 세 아이의 엄마로서 바쁜 육아와 가사에도 불구하구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식단 관리로 세계무대에서 쟁쟁한 경쟁자들과 겨뤄 이뤄낸 성과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무엇보다 이번에 공개된 비키니 화보를 통해 오랜 시간 운동으로 다진 11자 복근과 완벽한 몸매를 뽐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맥스큐 관계자는 “8월호 화보는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원조 머슬퀸 배은주의 다양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를 부각시키는 데 주력했다”며, 미공개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로서 피트니스 열풍을 이끌고 있는 머슬마니아에 도전하려는 이들을 위해 배은주가 알려주는 머슬마니아 대회 출전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해 관심을 끈다.

 

 

배은주를 비롯해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 등 수많은 머슬퀸을 배출한 머슬마니아는 오는 9월 22~23일 건대 새천년관에서 하반기 대회를 개최한다.

 

(사진: GSOUL STUDIO)

 

 

사진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행사와 전시장 촬영을 주로 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02 [00:45]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