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박수연, 2018 APAN Star Awards 베스트 매니저상 시상자로 참석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8/10/14 [13:17]

배우 박수연이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베스트 매니저상 시상자로 참석하여 집행워원장인 손성민 회장과 함께 무대에 선다.

 
▲     © 이승준 기자
2012년 시작해 올해 6회째를 맞은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는 10월 13일 오후 8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본 시상식에 앞서 레드카펫이 진행되고, 이는 메이크스타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올해 대상 후보로는 김남주(JTBC ‘미스티), 손예진(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병헌(tvN ‘미스터 션샤인’), 이선균(tvN ‘나의 아저씨’), 조승우(JTBC ‘라이프’)가 노미네이트됐다. 
 
이밖에도 시상 부문은 남녀 신인상, 남녀 연기상, 중·장편 우수 남녀 연기상, 중·장편 최우수 남녀 연기상, 케이스타인기상, 글로벌 스타상, 베스트 매니저상, 작가상, 연출상, 메이크스타 OST상, 올해의 드라마상 등 20개이다. 본 시상식 MC는 김승우다.
 
한편, 박수연은 OCN 드라마 ‘구해줘’에서 정의로운 시골 여순경 최경혜역을 현실감 있게 연기했으며, TVN 드라마 ‘마더’에서 설악의 엄마역으로 출연해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에 생명력을 더하며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도 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사진  : 미야 스튜디오)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0/14 [13:17]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