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위엔페이, ‘Bonjour Tmall Alibaba show event’ 참석해 자리 빛내
 
이승준 기자 기사입력  2019/10/11 [00:36]

위엔페이(영문명: YUEN FAYE, PHOENIX)는 1일(현지시간) 세계적인 브랜드 ‘Bonjour Tmall Alibaba show event’에 초대받아 자리를 빛냈다고 밝혔다.

 


이날 YUEN FAYE, PHOENIX는 화려한 드레스 의상을 입고 화려하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녹인 패션을 완성했다. 쇼 참석 후 알리바바 이벤트 기획 총괄 CEO Jing Yang과 짧은 만남을 가지며 글로벌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

YUEN FAYE PHOENIX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잊지 못할 경험을 한 것 같아 너무 기쁘다”며 “이번 파리 패션 위크에 참석하게 되어 영광스러운 기회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파리 패션 위크(영어: Paris Fashion Week)는 파리에서 열리는 패션 위크이다. 1년에 봄/여름 행사와 가을/겨울 행사, 두 번 파리에서 열린다. 뉴욕 패션 위크, 밀라노 패션 위크, 런던 패션 위크와 함께 ‘4대 패션 위크’ 중 하나이다.

위엔페이는 최근 ‘Falling in love with you’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와이에스알컴퍼니)

행사와 자동차를 취재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9/10/11 [00:36]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