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 기업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좋은글귀와 명언 ‘읽으면좋은글 앱’ 13만 다운로드 돌파
 
박창수 기자 기사입력  2022/07/01 [09:10]

좋은글귀와 명언을 큐레이션해 제공하는 읽으면좋은글 앱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13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읽으면좋은글 앱은 힘들고 지칠 때 마음의 위안을 주는 좋은글귀와 인생살이에 도움이 되는 명언, 건강정보, 유머, 좋은시 등의 짧고 좋은글귀를 제공한다.

 

읽으면좋은글이 13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수 있었던 인기 비결로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유행으로 맞이한 팬데믹 상황에서 마음의 위안과 위로를 주고, 우울증을 해소하며 심리적으로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좋은글귀를 엄선해서 제공해 주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좋은글귀를 읽고 다른 회원들과 댓글로 상호작용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같은 마음을 느끼고 같이 공감하기도 하며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있다.

 

최근 들어 영업 시간 제한이나 사회적 거리두기, 외부에서의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는 등 위드코로나 시대가 펼쳐지면서 우리의 삶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이다.

 

하지만 확진자가 눈에 띄게 줄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뉴노멀에 대한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는 양상이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에서 읽으면좋은글 앱이 힐링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힘들고 지친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읽으면좋은글 앱을 운영하고 있는 윤상진 대표는 "모두가 힘든 시기에 좋은글귀 읽으면서 힘을 냈으면 좋겠다"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하겠다"고 밝혔다.

 

읽으면좋은글 앱은 설치부터 이용까지 100% 무료 앱이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읽으면좋은글'을 검색해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2/07/01 [09:10]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