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싱어송라이터 리하 (LIHA),웹드라마 ‘청춘유랑단’ OST ‘그땐 몰랐었지’ 발매
리하의 첫 리메이크 도전, 청춘의 쌉싸름한 감성, 리하만의 달달한 음색으로 표현
 
윤상진 기자 기사입력  2023/12/01 [11:41]

▲ 싱어송라이터 리하 (LIHA),웹드라마 ‘청춘유랑단’ OST ‘그땐 몰랐었지’ 발매     © 윤상진 기자

 

미모의 싱어송라이터 리하(LIHA)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청춘유랑단’ OST 디지털 싱글 ‘그땐 몰랐었지’와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그땐 몰랐었지’는 실력파 밴드 피치스(PICHS)가 2013년 발매한 어쿠스틱 발라드의 리메이크 곡이다. 청춘의 쌉싸름한 감성을 리하만의 달달하고 청량한 음색으로 풀어낸다. 쓸쓸한 초겨울 아련한 사랑의 추억을 생각나게 하는 노래다.

 

리하는 뮤비에도 직접 출연,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연기하며 감동을 더한다.

 

리하는 “첫 리메이크 앨범인 만큼 원곡의 감성을 세심하게 이해하고, 저만의 목소리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원곡자 김태훈 PD는 “리하의 ‘그땐 몰랐었지’는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감동을 함께 느끼며 음악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음악을 사랑하고 감성을 공유하고자 하는 모든 이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작품”이라면서 “리하의 목소리가 오래오래 빛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웹드라마 ‘청춘유랑단’은 얼굴도 모르는 랜선 여자친구와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밀양으로 떠나는 스물다섯 동갑내기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진 건 의리밖에 없는 우당탕탕 여행은 MZ세대들의 공감과 재미를 유발한다. 청춘 코미디 시트콤 ‘청춘유랑단’은 WHYNOT MEDIA에서 제작했다. 총 3부작의 본편은 ‘콬TV’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 제작사 비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리메이크 도전을 통해, 리하의 음악적 성장이 확연하게 느껴진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리하는 지난 2021년 ‘블루문’으로 데뷔, ‘매니큐어’, ‘왜 또 설레’ 등 음원을 발표하며, 감성 충만, 세련된 보컬로 관심을 모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12/01 [11:41]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