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슈퍼레이스,사일룬타이어 스폰서십 계약체결
 
문대하 기자 기사입력  2023/12/28 [19:22]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2년 연속 사일룬 타이어와 함께 한다. 슈퍼레이스와 사일룬 타이어는 12월 18일 중국 산둥성칭다오시에 위치한 사일룬 타이어 본사에서 2024년도 GT 클래스 오피셜 타이어 서플라이어 스폰서십 조인식을 진행했다. 올 시즌에 이어 내년 시즌에도 GT 클래스 전 차량은 사일룬 타이어를 장착하고 달린다.

▲ 슈퍼레이스 김동빈 대표(왼쪽)와 왕 쥬상 사일룬 타이어 부사장(오른쪽)이 협약식을 진행하고 있다.     © 문대하 기자

 

사일룬 타이어는 전 세계 180여 개국에 타이어를 판매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 FIA(국제자동차연맹) IDC(Intercontinental Drifting Cup), DCGP(Drift Corner Grand Prix) 등 여러 대회를 통해 꾸준히 모터스포츠에 관심을 기울여 오다 한국 타이어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슈퍼레이스와 올해 처음 손을 잡았다.

사일룬 타이어와 함께한 GT 클래스는 눈 뗄 수 없는 스펙터클한 레이스가 전개됐다. 총 13개 팀, 37개 차량들이 출전해 뜨거운 우승 경쟁이 펼쳐졌다. 또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기준으로 지난해보다 베스트 랩타임이 약 3초 가까이 당겨지는 등 더 다이나믹한 레이스로 업그레이드됐다.

사일룬 타이어는 슈퍼레이스를 활용해 마케팅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경기장 브랜딩, 시상식 백월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사일룬 타이어의 로고를 노출했을 뿐 아니라, 컨벤션존에서 자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

사일룬 타이어 관계자는 “슈퍼레이스 GT 클래스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사일룬 타이어의 우수성을 알리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 직접 만나면서 브랜드를 인지시킬 수 있었다. 내년에도 슈퍼레이스와 함께 퀄리티 높은 대회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일룬 타이어를 장착한 GT 클래스는 2024년 4월 20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한다.

모든 일에 충실하자!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3/12/28 [19:22]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플랫폼 특성을 분석하면... 미래 비즈니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