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 패션/뷰티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성훈, 절정의 바디핏 선보이며 워너비룩 콜렉션 완성!
 
유 산 기자 기사입력  2016/02/03 [11:29]

 

배우 성훈이 조각 몸매와 남성미가 돋보이는 시크한 도시남으로 변신한다.

    

지난 1월에 종영한 KBS '오 마이 비너스‘에서 파이터의 강인함과 부드러운 내면을 가진 이종격투기 선수 장준성으로 분해 여심을 폭격했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 2016년 S/S 시즌의 새로운 모델이 된 것.

    

특히, 운동으로 다져진 성훈의 탄탄한 바디와 짙은 남성미는 자유롭고 개성적인 브랜드의 콘셉트와 환상적인 시너지를 발산해 긍정적인 효과를 일으킬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성훈은 티셔츠에 청바지만 입었을 뿐인데도 완벽한 바디핏을 자랑하고 있으며 섹시하고 강렬한 그의 아우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실제로 그는 최근 진행된 버커루 2016년 S/S 화보 촬영장에서 진지한 눈빛과 포즈로 의상들을 멋지게 소화, 시크한 남성 캐주얼룩의 표본을 제시하며 촬영을 끝마쳤다.

 

    

버커루의 한 관계자는 “성훈의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과 분위기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한다고 생각해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앞으로 성훈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훈은 KBS 주말드라마 ‘부탁해요 엄마’의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아이가 다섯’에서 모델 겸 프로골퍼 ‘김상민’으로 분해 주말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버커루

    

[유 산 기자 = mtimes@moreunikka.com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2/03 [11:29]  최종편집: ⓒ 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서울오토살롱 '시선강탈 레이싱모델 한